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926

스텔라 아르투아 미니 트래블백, STELLA ARTOIS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스텔라 아르투아 미니 트래블백 패키지가 판매되고 있어 얼른 구입해 왔습니다.가격은 29,800원 크기는 가로 32CM, 세로 20CM, 폭 15CM스텔라 500ML 맥주 8캔이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무언가 실하고 튼튼해 보입니다. 수입원, 오비맥주?? 너무 이쁘네요. 맞물린 부분이 잘 연결되고 자물쇠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맥주도 이렇게 쏙~ 들어가네요. 이쁜 스티커까지 !! 내부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맥주 8캔을 넣고 다닐 것이냐! 간단한 옷을 넣을 것이냐~ 실용성은 있을 듯싶지만, 맥주 가격을 제외하면 트래블백 가격은 만원 정도 합니다. 만원의 가치가 있을지는 본인이 판단해야~ 참고로 저는 공구 가방으로 활용할 계획.. 2020. 9. 28.
고성, 아야진 해수욕장 실시간 상황, 9월 마지막 주말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고성 아야진 해수욕장에 놀러 갔다가 돌아왔어요. 바다 구경만 하고 왔는데요.파도가 쌔고, 해변에 쓰레기가 많았습니다. 딱 지난주 동일한 장소 사진입니다.확연하게 다르죠? 지난 일요일 신나게 놀았던 생각을 하고 갔는데요.파도가 쌔고, 쓰레기가 많아 물놀이는 포기했어요. 9월 마지막 주 주말신나는 물놀이를 생각하신다면 아야진 해수욕장은 피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웬만한 파도에도 괜찮은 곳이 아야진인데 오늘은 아닌 거 같아요. 실시간 아야진 해수욕장 영상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지난주에는 쓰레기는 어느 정도 모아 놓아 해변에서 놀 수 있었습니다.하지만, 청소해도 바다에서 쓰레기가 밀려오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아야진 해수욕장에 가실 분들은 지금 상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2020. 9. 27.
20/21 시즌 준비, 알펜시아 스키 시즌권 선착순 특가 구입 찬스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 시즌권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로 시작하고 싶었지만 약간 늦었습니다. 이미 1차 특가 판매가 완료된 곳도 있고, 콜라보 시즌권도 판매되었네요. 올 시즌은 용평리조트를 생각했는데, 1차 판매가 8월 말로 종료되었어요.하지만 시즌권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대인 499,900원, 소인 399,900원아들과 둘이 간다면 90만원 일단 용평은 제외하고, 바로 옆에 있는 알펜시아로 선택해 봅니다.다행히 알펜시아 시즌권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티몬과 야놀자 등등에서 판매되고 있고 둘다 카카오페이 결제를 하면 7% 할인이 되고 있습니다.추가로 야놀자는 500매 한정 5% 할인 행사가 있네요. 차근차근 살펴봅니다.야놀자에서 알펜시아 검색 상품은 스키 시즌권 특가 선택 구매자 혜택은 살며시.. 2020. 9. 25.
고프로8블랙 원도우에서 웹캠으로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고프로 히어로8 블랙을 구입하고 얼마 되지 않아 고프로9가 출시되었습니다.구입했더니 신제품 출시ㅠㅠ 고프로9 제품 광고를 신나게 감상하다 보니, 고프로를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네요. 그래! 고프로를 웹캠으로 사용하는 거야! 화상회의도 할 수 있고 실시간 라이브 방송도 할 수 있고!오호 1석 3조! 얼른 고프로 정식 사이트에서 내용을 확인합니다. https://gopro.com/ko/kr/news/how-to-use-gopro-for-webcam 요약 : 고프로를 웹캠으로 사용하기1. 펌웨이 업데이트2. 웹캠 원도우용 유틸리티 설치 [ https://www.facebook.com/groups/goprowebcam ]-> 가입 후 승인 필요3. 고프로와 USB 연결선을.. 2020. 9. 24.
LG U+ 아이들나라, 안전운전캠페인, 아이안심 키트 도착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선착순 1만명에게 차량용 아이안심 키트를 준다고 해서 신청했는데요.이게 잊을 만 하니 도착했습니다. U+ 아이들나라 아이안심 키트 차량용 스티커, 햇빛 가리개 2개 아이가 타고 있어요! 스티커 이쁘죠? 햇빛 가리개는 수동으로 끼워야 하고, 햇빛이 그대로 들어오네요. 차량용 햇빛 가리개 대신 다른 용도로 사용해야겠어요. 아이들이 안전한 나라를 꼭 만들어야죠! 안전운전캠페인에 참가하고 아이안심 키트를 받은 후기 마칩니다. 2020. 9.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