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12/313

2020년 산타 추적기로 살펴본 아시아 지역 방문지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2021년 새해가 다가왔습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산타 추적기는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라 생각합니다. [ 2020년 산타할아버지는 지금 어디 계실까? 실시간 위치 추적 방법 ] 2020년 산타할아버지는 지금 어디 계실까? 실시간 위치 추적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 메리 크리스마스~~ 자녀들이 산타할아버지의 위치를 알고 싶어 하는 경우가 많죠? 저희 아들은 올해도 어김없이 산타할아버지가 어디 studio24.kr 그래서 산타 추적기를 계속 살펴보면서 우리나라는 어느 지역을 방문하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산타 추적기는 항로가 아니라 구글 산타 추적기를 사용했습니다. 구글의 경우 해당 지역의 유명 관광지 사진도 보여.. 2020. 12. 31.
과학놀이, 과학 실험 작동 키트_풍력발전기 만들기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어린이 과학동화를 읽던 중 풍력발전기에 대한 이야기에 흥미를 갖던 아들을 위해 주문해 보았습니다. 일명 풍력발전기 만들기 도착하자 말자 바로 확인하고 만들어 봅니다. 내용물도 잘 확인하고, 빠진 부품이 없는지 확인해 봅니다. 만드는 방법도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고, 설명도 자세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재미있는 상식 풍력 발전기의 원리는? 알기 쉽게 설명해 주었고, 실제 실험해 보니 이해를 빠르게 했어요. 영어 설명서 조립을 시작해 봅니다. 쉽게 만들 수 있었어요. 풍력 발전기 실험 반짝반짝 불도 잘 나와요~ 밖에서 싱싱이에 매달아 열심히 돌아보았어요. 바람이 불 때는 가만있어도 되지만 없을 땐 열심히 싱싱 이를 타야 했어요. 풍력 발전기의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유익했습니다.. 2020. 12. 31.
2021년 새해 일출, 속초지역 해맞이 명소 폐쇄 소식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새해 일출을 보려고 계획하고 있었는데요. 속초 인근의 해맞이 관광명소가 모두 폐쇄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해안가, 방파제, 주차장이 모두 통제됩니다. 속초지역 폐쇄 장소 속초해수욕장 ~ 바다향기로 주차장 외옹치항, 설악해맞이 공원, 대포항, 청호 해변, 설악. 금강대교, 동명항, 영금정, 장사항, 등대해변 해맞이 명소 인근에 있는 주차장도 모두 통제됩니다. 속초해수욕장 주차장을 비롯하여 설악항 주차장, 대포항 주차장, 동명항 주차장 속초에서는 해안가 인근이 모두 폐쇄됩니다. 또한, 동해와 강릉 지역도 해안가는 모두 폐쇄되니 참고하세요. 지금 동해와 강릉, 그리고 속초지역은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어 상당히 위험한 순간입니다. 차 내부에서 볼 수 있는 나만의 해맞.. 2020. 12.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