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421

마스크, KF80 + KF-AD 어린이용 마스크 구입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들이 운동하면서 착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찾아보았습니다. 기존에 구입했던 힐메이드 황사마스크 KF80도 추가 구입을 했습니다. 실제 KF-AD를 많이 구입하려고 했지만, 착용해 보고 구입하는 게 좋을 거 같았어요. 그래서 무료배송(금액)을 맞추고 KF-AD는 하나만 담아 보았습니다. KF80 잘 도착했어요. 가격은 싸지 않았어요. 개당 490원 KF80 어린이용 제조 한국 KF-AD 제품 여름에 착용하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운동하면서 착용하기에는 KF-AD가 적당할 듯싶어요. 이 제품도 국내 생산입니다. KF80이랑 별 차이가 없습니다. 조금 얇은 느낌 KF80 제품과 동일한 사이즈로 되어 있어 잘 맞아요. 숨쉬기 편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추.. 2021. 4. 22.
테니스, 권순우 vs 조코비치 테니스 경기 실시간 시청 방법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세르비아 오픈 권순우 VS 조코비치 경기를 시청하려 했더니 실시간은 없네요. 녹화 방송으로 4월 22일 00시에 방영해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실시간 라이브 시청이 필요하죠? 그래서 가능한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실시간 시청 가능 사이트 livetv.sx/enx/allupcomingsports/4/ Tennis / Upcoming Video Broadcasts / LiveTV Please note: the list of the broadcasts and streams can be updated until the start of the game. Many broadcasts are announced just one day before their start and som.. 2021. 4. 21.
테니스화, 요넥스 컴포트 와이드 다이얼3 하드코트 용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넥스 테니스화를 신고 운동하는 아들 발이 너무 편하다고 해서 하드코트용을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다이얼로 되어 있어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어요. 지난번 구입했던 클레이코트용은 하드코트에서 신고 운동했더니 밑창이 빨리 마모되네요. 그래서 하드코드용을 빠르게 주문했습니다. 요넥스 컴포트 와이드 다이얼3 클레이코트 테니스화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테니스화, 요넥스 컴포트 와이드 다이얼3 클레이코트 용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테니스화를 또 구입했습니다. 발에 맞지 않거나 너무 끼어서 발이 까져요. 그래서 다시 서치 해서 구입했습니다. 요넥스 컴포트 와이드 다이얼3 클레이코트 테니 studio24.kr 발 사이즈 220mm 편하게 신을 수 있어 다행입니다. 보아 핏 시스.. 2021. 4. 20.
테니스, FILA X FAULT 키즈 하트 피케티셔츠 & 5부 팬츠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운동복??을 서치 하다 발견한 휠라 피케티셔츠입니다. 상품명은 FILA X FAULT 키즈 하트 피케티셔츠 테니스를 근간으로 폴트버거와 뉴 화이트 라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입니다. 정말 이뻐요~ 화이트라 약간 걱정되기는 하네요. 휠라 공홈에서 주문했고 가격은 49,000원 할인 없었어요. 같이 입을 5부 팬츠도 구입했습니다. 이쁘죠? 아들과 함께 입을까 싶어 사이즈를 찾아보니 키즈만 출시되고 있어요. 다음에는 큰 사이즈도 같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봄, 가을에 입기 위한 자켓도 같이 주문했어요. 자켓 이쁘죠? 이렇게 입고 나가면 참 이쁠 거 같습니다. 테니스 운동복으로 구입했지만, 그냥 입고 다녀도 무지 이쁠거 같아요. 아들 이쁜 옷 입고 즐겁게 운동해~ 2021. 4. 18.
통계, Google Search Console, 2021년 3월 검색 실적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3월 검색 실적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3월 클릭수 2.42K 노출수는 58.2K 콘텐츠 성과는 주식 포스팅이 상위를 차지했습니다. 상위 실적은 모두 주식 관련 글입니다. 검색어는 주식 관련 롯데리츠3r 유상청약 관련 글이 조회수가 높았습니다. 봄이라 골프장 관련 글도 검색 순위가 높았습니다. 하지만, 검색어 상위는 골프, 게임, 주식 관련 글이 골고루 배치되었습니다. 사용자의 기기의 경우 모바일이 계속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접속 국가에 일본이 등장했습니다. 포켓몬고 혹은 골프 장비 직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검색 유형은 웹 검색이 높았습니다. 매달 도착하는 구글 서치 콘솔 보고서 3월 주요 검색 키워드 1순위 직구 2순위 게임 3순위 주식 포켓몬고의 조회가 .. 2021. 4.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