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510

골프, 타이틀리스트 스타트 키트 도착 및 개봉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 ALWAYS BRING YOUR BEST. CAMPAIGN 올해 달성하고 싶은 여러분의 골프 목표는 무엇인가요? 네~ 타이틀리스트 2021년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골퍼인가요? 골프 성향을 등록하면 타이틀리스트 스타트 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소진 시까지 전달된다고 합니다. 스타트 키트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도착한 스타트 키트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타이틀 리스트! 포장 멋져요! 캠페인 안내문입니다. 2달 간격으로 월별 미션을 진행할 수 있어요. 2020년 보다 조금은 쉬워졌습니다. 도착한 스타트 키트 라운드 체크리스트가 있습니다. 목표 라운딩을 적는 노트! 필요하신 분들은 신청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타이틀리스트 2021년 이벤트 스.. 2021. 5. 31.
속초, 어느 봄날 원두 구입 5월까지 구입 가능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날씨 좋은 날 영랑호 드라이브를 즐기고 원두를 구입하러 보드니아에 방문했습니다. 핸드드립 커피 볶는 집 보드니아 더치 원액도 판매하고 있어요. 바다의 노래가 좋은데 품절되어 바위의 꿈으로 구입했습니다. 오늘 구입할 원두는 3월 ~ 5월까지만 판매하는 어느 봄날 가계에는 손님이 없어 사진 찍어 봤어요. 바다의 노래 더치를 구입하지 못해 원두로 하나 구입해 봤습니다. 바위의 꿈도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바다의 노래가 조금 더 괜찮은 거 같아요. 바다의 노래 어느 봄날 바위의 꿈 브랜딩 원두의 이름이 너무 이쁘죠? 커피 맛도 괜찮고, 한주가 즐거워지는 느낌입니다. 2021. 5. 28.
간식, 삼성카드 link 해태 5월 과자 세트 3천원 구입 찬스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삼성카드 LINK 혜택 VOGO에서 해태 과자세트를 3천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가 행사 16,900원 할인 행사입니다. LIVE 핫딜입니다. 돌아온 해태 5월 과자세트 특집 과자 유통기한은 2021년 9월 25일 ID당 1회 구매 가능 배송은 5월 31일(월) 순차 출고 구입은 5월 25일(월) 20:00 부터 선착순입니다. 주요 사항 19,900원(배송비 포함) 결제하면 16,900원 할인 구입 가격은 3천원 되겠습니다. VOGO X 해태 구성 제품 오사쯔, 맛동산, 구운 감자, 오예스, 초코칩 등 이게 16,900원?? 상품을 선택하고 구입해 봅니다. VOGO 사이트 폭주로 어플이 계속 종료되고, 다시 결제하는 문구가 나왔어요. 오후 10시가 조금 넘어가는 시점에는 결.. 2021. 5. 25.
고성, 아야진 해수욕장 & 해변 실시간 정보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야진 해수욕장, 아야진 해변 다녀왔습니다. 5월 14일 금요일 오후 주차장은 만차 정말 차도 많고 사람도 많았습니다. 코로나 맞나 싶을 정도의 여름 성수기를 보는 그런 느낌~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은 못 찍었어요. 날씨가 더워지고 있지만 고성은 아직 바람이 싸늘했어요. 바람이 없으면 덥고 바람이 불고, 그늘이면 약간 춥고 주말에 아야진 해수욕장과 해변을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바람 약간 차고, 주차하기 어렵습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파란색이 아야진 해수욕장 주차장 인근입니다. 지금도, 여름 성수기에도 주차하기 힘들어요. 빨간색 부분도 만차가 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유 있습니다. 빨간색 쪽은 정자가 있어요. 이곳에 주차하고 GS25 쪽으로 해서 해변으로 내려갈 수.. 2021. 5. 14.
테니스, 테니스 라켓 그립 교체 (오버그립)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 테니스 라켓을 보니 그립이 약간 더러워졌어요. 그래서 직접 교체했습니다. 처음에는 내가 잘 교체할 수 있을까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쉬웠습니다. 테니스 라켓을 처음 구입하면 원그립이 감아져 있습니다. 그 위에 오버그립을 감아 주는 거예요. 원그립은 교체하기 힘들어요. 전문 샾에 가야 합니다. 그래서 오버그립을 자주 교체해 주면 됩니다. 오버그립은 계속 사용하면, 손에 착~ 달라붙은 느낌이 없어지고, 원그립도 손상됩니다. 그래서 조금 이상하다 싶으면 오버그립은 교체~ 오버그립 색깔이 있어서 개당 1,400원 보통 천원 ~ 이천원 사이 오버그립 교체 방법은 정말 쉬웠습니다. 오버그립 제거하고 원그립 위에서 기존 위치에 맞춰 감아주면 됩니다. 기존에 감아 놓은 거 위에 잘 맞춰 .. 2021. 5.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