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

Posted by JS JS JEON
2020. 1. 8. 23:17 JS 이야기/영화, 드라마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r, 2019)

 

미국 / 2020. 01. 08 / SF, 액션, 모험, 판타지

감독 : J.J 에이브럼스

출연 : 데이지 리들리(레이), 아담 드라이버(카일로 렌), 마크 해밀(쿠크), 캐리 피셔(레아), 해리슨 포드(한 솔로)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점 : ★★★★★

 

새로운 미래를 결정지을 운명을 건 대결

마침내 영웅은 전설이 된다.

 

쿠키 영상은 없었습니다.

JS. 

고인이 된 레아 공주를 만날 수 있어 조금 더 의미가 있었던 영화

에피소드 9는 스카이워커 가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무언가 끝나면서 새로 시작되는 느낌이었다.

또한, 숨겨진 자식으로 생각되었던 레이가 결과적으로 팰퍼틴 가문이라는 것이 놀라웠고, 예전에 나왔던 루크, 한 솔로, 랜도 칼리지안을 모두 볼 수 있어 영화를 보는 내내 시선이 고정되었다.

 

마지막 결투에서 팰러틴 의장은 레이에게 죽고, 레이 역시 이 결투에서 치명상을 입어 죽음의 문 앞까지 갔던 상황

이때, 카일로 렌은 자신의 모든 생명의 에너지를 레이에게 주면서 본인 스스로 죽음을 선택하게 되는데...

결과적으로 스카이워커 가문은 레아 공주와 렌의 죽음으로 끝나게 되지만, 모든 생명의 에너지를 받은 레이가 나는 스카이워커다 라고 말함으로써 다시 스카이워커 가문~ 스타워즈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는 건 아닐까?

 

이제 구 시대는 마무리되고, 새로운 시리즈의 스타워즈를 기대해야 하는 시점이 된 거 같습니다.

 

쿠키 영상은 없지만, 마지막 자막까지 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자리를 지킨 스타워즈 9편이었습니다.

CGV IMAX로 관람하면 한정판 포스트를 나눠 주니 영화 관람 후 꼭 수령하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