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S HOTEL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대응하는 힐튼의 성명

by JS JEON 2020.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19 대응과 관련하여, 힐튼의 성명이 발표되었습니다.


요약 내용

1. 정부에서 여행을 제한한 지역일 경우 변경 수수료 면제 or 전액 환불

2. 4월 30일까지 전에 도착하기로 예정된 취소 불가 예약을 비롯하여 모두 취소 가능

3. 2020년 5월 31일까지 만료 예정인 모든 포인트의 만료 중지

4. 2021년 티어 등급 획득 조건은 업데이트 예정


추가 업데이트 내용은 별도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힐튼 아너스 회원 님,

최근 불안정한 시기가 이어짐에 따라 고객님의 여행 계획에 대한 힐튼의 고객 지원 방안을 알려드리고자 연락드립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가 계속 확산되는 가운데, 힐튼은 고객님께서 안전하게 여행하시고 최대한 유연하게 움직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여행

항상 그래왔듯이 힐튼은 숙박객을 비롯한 직원의 안전과 보안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힐튼에서는 최고의 청결 및 위생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응하기 위해 힐튼은 국제 및 현지의 공공 보건 당국(WHO 및 CDC포함)과 협의하여 추가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청결 및 위생 규칙을 더욱 엄격하게 실시하고 있습니다.

  • 호텔 직원들은 지속적인 상황 브리핑과 강화된 운영 규칙을 전달받고 있습니다.
  • 공공장소(로비, 엘리베이터, 문 손잡이, 공중화장실 등)를 더욱 자주 청소하고 병원에서 사용하는 소독제와 동일한 등급의 소독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식음료 서비스는 현행 식품 안전 권고에 따라 조정해 나갈 예정입니다.
  • 항균 손 세정제를 더 많이 비치하였습니다.

힐튼 호텔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할 경우에 대비하여 지역 및 글로벌 대응팀을 꾸려 호텔에 24시간 지원하고,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유연한 여행

힐튼은 고객님께 유연한 예약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특수 상황을 고려하여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인 예약 정책을 추가로 조정하는 중입니다.

  • 정부 제한. 정부에서 여행을 제한한 지역일 경우 변경 수수료를 면제해드리거나 전액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여행 취소에 관한 최신 정보는 여기를 클릭 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예약. 2020년 4월 30일 전에 도착하기로 예정된 ‘취소 불가’(’사전 구매’) 예약을 비롯한 모든 예약은 도착 예정일 24시간 전까지 변경하거나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 예약. 오늘부터 2020년 4월 30일 사이에 진행하신 ‘취소 불가’(’사전 구매’) 예약을 비롯한 모든 예약은 도착 예정일 24시간 전까지 변경하거나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힐튼 웹사이트, 앱, 콜 센터를 통해 진행한 예약을 조정하시려면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여행 사이트에서 진행한 예약을 조정하시려면 해당 사이트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및 등급

힐튼은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힐튼 아너스 포인트와 등급을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상황으로 인해 힐튼에서 숙박하기 어려우실 수도 있다는 점 또한 인지하고 있습니다.

  • 힐튼은 지금부터 2020년 5월 31일까지 만료 예정인 모든 포인트의 만료를 중지합니다.
  • 2021년 티어 등급 획득을 위한 조건은 곧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상황이 계속 변하는 관계로 구체적인 변경 사안을 발표하기에는 아직 이른 단계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자세한 내용을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힐튼은 지금처럼 힘든 시기에는 ‘환영의 힘’이 가장 필요하다고 믿습니다.힐튼은 지금 여행 중인 분, 또는 가까운 미래에 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님을 항상 같은 마음으로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Chris
Chris Nassetta
대표이사 & CEO, Hilt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