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240

평창, 객실까지 배달되는 보쌈집 장수왕족발보쌈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용평리조트에서 보쌈이 먹고 싶어 검색해 봅니다. 배달 가능하고 맛있는 곳은 어딜까? 오래된 집이라 믿고 주문했어요. 보쌈 중, 3만원 고기는 독일산 그 외 전부 국내산 소주 1병 서비스~ 푸짐하고 맛있어요. 특히 보쌈은 비릿한 냄새 없고 맛있네요. 독일산이 아니면 이 가격은 어렵겠죠. 무말랭이 이거 정말 맛있네요. 순대 무료~ 맛있네요. 아들이 반 먹었어요. 절임 배추까지 제공해 주어서 맛있게 싸 먹었어요. 보쌈 냄새 없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3인 가족이 먹기에 적당했어요. 장수왕족발보쌈은 장수보쌈왕족발로 검색이 되네요. 등록하실 때 오류가 있었나 봐요~ 용평리조트 객실까지 배달되어 편했습니다. 2021. 2. 28.
스키, 2021년 2월 마지막 주 평일 용평리조트 스키장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2월 마지막 주 평일에 용평리조트 스키장에 다녀왔어요. 낮 기온이 영하 -0.5도 눈이 많이 녹을 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객실 체크인하고 슬로프를 봤어요. 역시나 많이 녹아 있어요. 약간 검은색은 눈이 녹은 부분입니다. 슬로프 맵을 살펴보고 이번에는 메가그린을 이용해야 겠구나 싶었어요. 그린피아콘도에서 바로 나가면 메가그린 슬로프입니다. 12번 리프트는 운행을 하지 않았고 11번을 이용해야 했어요. 저녁 스키 시작~ 사람 없고 좋아요. 11번 리프트에서 바라본 메가그린 슬로프 저기 보이는 4명이 다~ 리프트에도 사람이 없어요~ 첫째 날 스키는 몸 풀기로 완료 둘째 날 용평리조트의 자랑 레인보우 파라다이스로 고고!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한번 타고 힘들어서 메가그린에서 .. 2021. 2. 28.
주식, 삼성증권 유상청약 예약 방법_대한항공46R, 롯데리츠3R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대한항공 46R 유상청약 관련하여 알림이 도착했습니다. 대한항공 46R은 삼성증권에서 보유하고 있어요. 주식, 대한항공 46R 유상증자 청약 및 거래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식 이야기는 잘하지 않지만, 여행과 관련한 주식이라 포스팅합니다. 아시아나 항공과 합병을 발표한 대한항공 합병 자금 마련을 위한 유상 청약이 진행되고, 안내 우편 studio24.kr 그래서 삼성증권 모바일 어플에서 유상청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대한항공 46R이지만, 다른 종목도 방법은 동일합니다. 메뉴 -> 뱅킹대출 ->권리/청약 유상청약 메뉴가 보입니다. 유상청약이 가능한 항목에 표시가 되어 있어요. 예약일을 보시면 대한항공, 롯데리츠가 있습니다. 저는 대한항공 46R을 꾸준하게 매입.. 2021. 2. 27.
정월대보름 음식 오곡밥과 나물반찬 & 호두 땅콩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정월대보름, 오곡밥과 나물반찬 그리고 부럼을 깨야죠! 한 해 동안의 각종 부스럼을 예방하고 이를 튼튼하게 하려는 뜻으로 견과류를 깨무는 풍속을 부럼깨기라고 합니다. 저는 땅콩과 호두를 준비했어요. 정월대보름 나물 반찬과 오곡밥을 준비하기에는 힘들죠. 한 번에 해결하러 다녀왔습니다. 모모 키친, 반찬&도시락 가계 냉장고에 있는 다양한 반찬류~ 오곡밥 2인 세트 8천원 닭강정 5천원 모든 아이들과 어른이 좋아하는 김자반 땅콩 3천원 한봉 다리 주세요~ 모모 키친은 반찬과 도시락이 괜찮아요 건강한 가정식~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곡밥 2인분이라고 하지만 우리 가족은 3인이 딱 알 맞게 식사했어요. 나물반찬~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작아 보이지만 적당했습니다. 한살림에서 구입해온 .. 2021. 2. 26.
포켓몬고, 25주년 관동 투어 이벤트 진행 중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월 20일 포켓몬 25주년 관동 투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무료, 유료 2가지로 제공 기간 : 2021년 2월 20일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무료 : 8일간 / 2월 28일까지 레이드 진행 (레이드에서 색이 다른 뮤츠 등장) 저는 티켓 구입은 하지 않고 무료 레이드를 즐기고 있습니다. 색이 다른 뮤츠를 잡아라! 진화하려면 사탕이 많이 필요하잖아요. 관동지방 레이드 / 8일간 진행 20일 첫날 80% 확률로 레이드에 뮤츠 등장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CP 2381 관동지방:배틀 미션도 열심히 진행 보상으로 색이 다른 파이어를 획득했습니다. CP 2420 관동지방 : 블루시티도 열심히 진행~! 레이드에서 색이 다른 뮤츠가 나왔습니다. CP 2323 시작이 좋습니다.. 2021. 2.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