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342

신용카드,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메탈 카드 출시, 기존과 다름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신한카드의 메리어트 본보이 카드가 출시되었고, 이슈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에 맞춰 단종되었던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건 기존 아플과 다릅니다. 우선 메탈 카드가 나옵니다. 센츄리온 마크가 메탈로 너무 이쁠 거 같아요. 하지만 혜택이 달라졌습니다. 코로나 19로 혜택을 신세계 상품권으로 받는다면 혜택은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회비 70만원 요약 혜택 기프트 60만원, 메탈 카드 제공 기프트는 호텔 숙박권이 아닌 50만원 현장 할인으로 변경되어 있습니다. 적립은 1% 추가 적립의 경우 100만원, 200만원 실적 필요 아멕스 서비스 제공 FHR이 있어 티어 없는 분들은 괜찮은 혜택입니다. 국내 골프장 5회 예약 대행 여성 4인 라운딩 시 2인 회원 혜택.. 2021. 3. 31.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혜택 및 신청 가능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3월 30일 신한카드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카드가 나왔습니다. 혜택 확정, 신청도 가능합니다. 우려했던 보너스 숙박 크레딧이 제공되었어요. 10박! 거기다 메리어트 호텔 무료 숙박권 1회 제공이 되었습니다. 혜택은 아래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해당 카드는 메인 화면에서 찾을 수 있고, 메리어트 키워드를 입력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카드 네이밍도 길어요. 메본카드인가요. 연회비는 26만 7천원 30만원도 아니고 26만 7천원! 혜택1, 무료 숙박권 3만 5천 포인트이네 호텔에서 숙박 가능합니다. 가능 호텔이 상당히 많고, 가성비는 웨스틴 조선이 최고입니다. 쉐라톤 디큐브도 괜찮아 보입니다. 2021년 4월 3일 토요일 기준 35,000 .. 2021. 3. 31.
디자인을 생각해야 돈을 벌 수 있다. 비즈니스의 무기가 되는 디자인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서비스 관련 도서를 찾다가 발견한 도서입니다. 고객의 니즈와 비즈니스를 고려해서 디자인을 생각해야 한다. 왜 당신의 비즈니스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지 못할까? 진정한 의미의 디자인을 이해하지 못하면 비즈니스도 불가능 저자는 오쿠야마 기요유키 공업 디자이너 제너럴 모터스와 포르쉐 디자이너 대표작 엔초 페라리,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최고급 관광 철도 디자인 담당 2021년 3월 2일 출간된 책입니다. 돈이 되는 디자인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돈이 되는 디자인이란? 고객의 욕구를 끌어내는 것 청소하는 즐거움의 욕구를 충족시킨 다이슨 내가 얼마나 깨끗하게 청소했는가?를 알 수 있는 투명 먼지통 청소의 필요성을 전형적인 잠재적 욕구로 디자인한 다이슨 다이슨의 디.. 2021. 3. 30.
구글 애드센스 세금 정보 입력 방법, 개인 대상자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애드센스에 수익 확인차 접속했더니 세금 정보 제출 안내가 있습니다. 중요! 미국 국세법을 기초로 미국 외 지역에서 미국 내 시청자로부터 수익을 얻을 경우 세금을 공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개인으로 관련 내용을 입력해 보았습니다. 법인의 경우 방법이 다릅니다. 관련 정보는 2021년 5월 31일까지 입력해야 하고, 입력하지 않을 경우 최대 24%가 공제될 수 있습니다. 세금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미국에서 발생된 수입만 공제되니 꼭 입력이 필요합니다. 세금 정보 입력 방법 지급 -> 결제 -> 설정 -> 설정관리 결제 프로필 메뉴에서 미국 세금 정보 클릭 혹은 세금 정보관리 메뉴에서 세금정보 추가 클릭 미국 세금 정보 입력 개인 - 단체/법인 선택 미국 시민권자 혹은 거주자 체크 W.. 2021. 3. 29.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제휴 신한카드 혜택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시 예상은 3월말 ~ 4월초 공개 예정입니다. 예정 혜택과 관련하여 많은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신한카드가 메리어트 인터내셜과 상품 개발 MOU를 2020년 11월에 체결했어요. 이 소식으로 메리어트를 사랑하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관심을 보이고 있냐? 바로 해외에서 발급되고 있는 메리어트 본보이 신용카드의 혜택이 너무 좋습니다. CHASE의 메리어트 본보이 신용카드 연회비 $95 1회 무료 숙박 실버 엘리트 등급 15개의 엘리트 숙박 크레딧 메리어트 호텔에서 지출한 1달러당 6포인트 적립 다른 곳은 1달러에 2포인트 적립 다양한 메리어트 본보이 카드 아멕스 카드가 가장 좋아 보이고, 연회비는 가.. 2021. 3. 28.
반응형